Search

패션 브랜드가 론칭한 향수 "향도 스타일리시하게" - 매일신문

kleidforst.blogspot.com
SPA브랜드 '자라'의 남성향수 중 하나인 '서울'. 자라 홈페이지 캡쳐SPA브랜드 '자라'의 남성향수 중 하나인 '서울'. 자라 홈페이지 캡쳐

패션 브랜드에서 새로 출시하는 향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글로벌 SPA브랜드인 '자라'나 '홀리스터'와 같은 브랜드에서 향수나 데오드란트 등을 출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명품 패션 브랜드가 아닌 캐주얼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향수들의 경우 브랜드의 정체성까지 함께 소비자에게 각인시킨다는 점에서 전략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올세인츠 제공.사진 올세인츠 제공.

최근 향수를 출시한 패션 브랜드 중 이를 가장 잘 반영한 브랜드가 바로 '올세인츠'다. 이번 향수 컬렉션은 '젠더리스 향수'로, 독창적 매력을 지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담아냈다.

산뜻함과 상큼함을 선사하는 오렌지 플라워와 핑크 페퍼 향의 '선셋 라이엇', 스모키 오키드의 플로럴 향과 무게감을 더하는 엠버 우드로 완성된 '플로라 모티스', 감각적인 레더와 숲 향의 블랙 샌달우드로 제작된 '레더 스키스'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에타페 제공.사진 에타페 제공.

'써스데이 아일랜드' 등의 패선 브랜드를 선보이는 (주)지엔코가 프리미엄 니치 향수 '에타페(étape)'를 공식 론칭했다.

프랑스어로 여정, 휴식, 단계를 의미하는 '에타페'는 나만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며, 나를 표현하는 순간의 향, 취향 컬렉터들을 위해 탄생했다. 섬세한 조향을 통해 완성된 다양한 향의 5가지 라인으로 출시했다.

이어서 최근 '에타페'는 신제품 '샤쉐' 시리즈도 선보였다. '에타페'의 감성적인 향을 담은 향 주머니로, 실내 방향제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June 27, 2020 at 08:30AM
https://ift.tt/2NAQPW8

패션 브랜드가 론칭한 향수 "향도 스타일리시하게" - 매일신문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패션 브랜드가 론칭한 향수 "향도 스타일리시하게" - 매일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