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번 코웰패션 포트플리오에는 골프,퍼포먼스 라인 외에도신규 글로벌 브랜드슈즈및 언더웨어, 골프웨어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공개 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브랜드와도 협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025년까지 50개 브랜드 확보하려는 목표에 성큼 다가 설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곳은 글로벌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남성 드로즈에 이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레깅스를정식 수입해 초가을 부터 코웰패션 자사몰(https://cowellfashion.com)과 홈쇼핑을 통해 판매 할 계획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로고와 다양한 트렌디한 컬러로 기획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두달 여간 홈쇼핑 방송에서 목표치 대비 평균 100%이상의 판매 성과 달성과 ,최근 롯데홈쇼핑에서 132%의 고효율 목표를 달성하는 등 상승세다.
June 15, 2020 at 05:06AM
https://ift.tt/3fpGkRf
패션비즈 - 패션비즈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패션비즈 - 패션비즈"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