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난닝구' 패션? 김정은, 반팔 흰 옷 입고 물폭탄 맞은 논에 - 조선일보

kleidforst.blogspot.com
북한 노동신문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 수해현장을 찾아 복구 상황을 현지지도 했다고 12일 보도했다./노동신문 뉴시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반소매 흰 티셔츠 차림으로 황해북도 은파군 수해 현장을 찾아 피해복구 상황을 직접 지도했다.

조선중앙통신은 12일 “김정은 동지가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 일대의 피해복구 건설 현장을 현지지도했다”며 “복구건설 진척 정형과 공사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료해했다”고 보도했다. 김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불과 30여일 만에 이 같은 선경 마을의 자태가 드러난 것은 자기 당에 대한 충성심과 자기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지닌 우리 인민군대만이 창조할 수 있는 기적”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올해 큰물(홍수) 피해와 태풍피해복구사업에 수많은 인민군 부대들을 동원시켰다”며 “이민위천을 숭고한 좌우명으로 삼고 인민을 생명의 뿌리로 하는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의 믿음에 보답하는 것보다 더 중차대한 사업은 없다”고 했다. 또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하고 소출을 높이기 위해 마지막까지 이악하게 책임적으로 투쟁해야 한다”고 했다. 김 위원장은 앞서 지난달에도 은파군 수해 현장을 1박 2일 일정으로 시찰했었다.

이날 현지지도에는 박정천 군 총참모장과 리일환 당 부위원장, 조용원 조직지도부 제1부부장, 김용수 당 중앙위 부장, 현송월 당 선전선동부 부부장, 박창호 당 황해북도위원장 등이 동행했다.김 위원장은 지난달부터 홍수와 태풍 피해지역을 잇달아 찾아가고 있다.




September 12, 2020 at 09:28AM
https://ift.tt/2GLriJs

'난닝구' 패션? 김정은, 반팔 흰 옷 입고 물폭탄 맞은 논에 - 조선일보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난닝구' 패션? 김정은, 반팔 흰 옷 입고 물폭탄 맞은 논에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