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퍼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출시했다.
비 언더바는 비이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현 시대의 감성을 담아내는 공백의 의미를 담고 있다.
비이커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라인(PB)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유니섹스한 스타일의 상품을 비 언더바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트렌디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2535 고객을 겨냥해 비이커 상품 대비 가격을 60% 수준으로 책정했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비 언더바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비이커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는 비 언더바 쇼룸을 마련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주요기사
비이커는 올 가을·겨울 시즌 비 언더바의 콘셉트를 ‘관계(Relationship)’로 잡았다. 톤 다운된 컬러감과 여유 있는 젠더리스 실루엣으로 관습을 넘어선 관계를 재정의했다. 비 언더바는 오버사이즈 맥코트와 싱글코트, 세미오버핏의 피코트와 트렌치코트, 오버사이즈 재킷, 데님 팬츠, 카디건, 셔츠, 스웨터, 목걸이 등 의류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가격은 아우터가 20만∼30만 원대, 팬츠·카디건·스웨터·액세서리는 10만 원대다. 송태근 비어커 팀장은 “비이커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1980∼2004년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며 “비 언더바 출시와 함께 가성비를 중시하고 패션에 관심이 있는 젊은층에게 유니섹스 콘셉트의 동시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이커는 온라인 전용 상품 비 언더바 출시를 기념해 무료 교환 및 반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5만 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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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ember 22, 2020 at 01:0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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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멀티숍 비이커, 온라인 브랜드 ‘비 언더바’ 론칭 - 동아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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