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트럼프 캠프 선거 안 끝났다…바이든 우세에 거짓 주장 - 매일경제 - 매일경제

kleidforst.blogspot.com

미국 민주당 조 바이든 대선 후보가 6일(현지시간) 주요 승부처의 막판 개표에서 역전, 승리를 눈앞에 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대선 캠프는 "이번 선거는 끝나지 않았다"며 '불복' 의사를 거듭 밝혔다.

미 언론에 따르면 트럼프 캠프는 이날 오전 성명을 내고 "바이든을 승자로 잘못 예측한 것은 최종 결과와는 거리가 먼 4개 주에서 나온 결과에 근거한 것"이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날 오전 미 언론은 바이든 후보가 치열한 경합주이자 핵심 승부처인 펜실베이니아와 조지아주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앞질렀다고 보도했다. 애리조나와 네바다주에서도 바이든 후보가 우위를 지키고 있다.

트럼프 캠프의 총괄 변호사 맷 모건은 성명에서 "바이든은 백악관에 대한 거짓 주장을 위해 이들 주에 의존하고 있지만, 일단 선거가 마무리되면 트럼프 대통령이 재선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캠프 측은 "조지아는 재검표를 향해 가고 있다"면서 조지아주에서 부적절하게 집계된 투표용지를 발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 펜실베이니아에선 많은 비리가 있었으며 네바다주에선 수천 명이 부당하게 우편투표에 참여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주장했다. 애리조나에선 언론의 잘못된 예측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최종 승리할 것이라고 캠프 측은 말했다.

CNN방송은 "이 성명은 트럼프 대통령이 현재로선 패배를 인정할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워싱턴포스트(WP)는 트럼프 캠프가 특별한 증거도 없이 바이든 후보가 앞서는 3개 주에서 부정행위와 사기가 일어났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트럼프 캠프 선거 안 끝났다…바이든 우세에 거짓 주장 - 매일경제 - 매일경제 )
https://ift.tt/3l6C4sZ
세계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트럼프 캠프 선거 안 끝났다…바이든 우세에 거짓 주장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