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즈 와이어와 코 받힘 달아 외부 공기 차단, 최대 40회까지 세탁 재사용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입체 패턴을 적용하고, 여러 번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패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빈폴」이 출시한 마스크는 절개, 선 등 입체 패턴 기술력을 바탕으로 얼굴에 마스크를 밀착시키는 한편 노즈 와이어와 코 받힘을 별도로 달아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동시에 숨쉬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여름철에도 활용도를 높였다.
또 마스크 중간에 T본 와이어를 넣어 마스크 모양이 무너지는 것을 예방했고, 턱 부분에는 친가드로 디자인해 활동 시 마스크가 얼굴로부터 이탈하거나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차단했다.
게다가 면 피케 원단으로 겉면을 디자인해 통기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마스크 안쪽에는 부드러운 감촉의 메쉬 소재를 덧대어 피부가 닿는 부분에 촉감까지 신경 썼다. 메쉬 소재는 나노섬유 필터를 보호하고, 내구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도 우수하다.
3중 나노 필터를 사용해 먼지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3중 나노 필터는 구멍의 크기가 0.5 마이크로미터로,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각종 먼지류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빈폴」 마스크는 중성세제에 담가 비틀지 않고 손으로 살살 비벼서 빨면 최대 40회까지 세탁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얼굴 크기에 맞춰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일명 돼지코 스토퍼 ‘코드록’으로 마스크 귀걸이를 디자인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July 16, 2020 at 09:20AM
https://ift.tt/3excCJj
빈폴, 입체 패턴 3중 나노 필터의 패션 마스크 출시 - 패션엔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빈폴, 입체 패턴 3중 나노 필터의 패션 마스크 출시 - 패션엔"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