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업계가 예년보다 2주 앞당겨 가을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자체 브랜드의 신상품을 우선 출시하며 패션 성수기를 집중 공략한다.
10일 홈쇼핑 업계는 가을 대표 아이템인 티셔츠와 블라우스를 비롯해 재킷, 코트, 원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신상품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우선 CJ오쇼핑(03576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은 오는 11일 오후 8시 45분 ‘더엣지(The AtG)’의 어텀 미떼 블라우스 3종, 보이핏 데님 팬츠 2종을 판매한다. 더엣지(The AtG)는 2018년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중 처음으로 연간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한 이후, 지난해에는 약 1,800억원을 기록하며 4년 연속 CJ오쇼핑 히트상품 1위에 오른 브랜드다.
정장 세트를 선보이며 매 시즌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에셀리아’는 오는 13일 오후 8시 45분에 트렌치 코트, 퍼레더(FAUX LEATHER) 재킷, 재킷, 팬츠 총 4종을 방송한다. 4종 구성가는 17만9,000원이다. 에셀리아는 주로 가성비 높은 여성 정장을 선보이며 작년 한해만 240억원이 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이어 ‘셀렙샵 에디션(Celebshop)’이 14일 오후 7시 35분에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트 세트, 가죽 재킷, 원피스를 선보인다. 지춘희 디자이너와 협업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지스튜디오도 오는 29일에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번 론칭 상품은 지난 시즌에 이어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시그니쳐 아이템인 톨레뇨 울수트, 블라우스, 트위드 재킷 외에도 양모 재킷, 트위드 재킷 등 지춘희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상품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롯데홈쇼핑은 ‘LBL(Life Better Life)’ 등 단독 브랜드의 신상품과 ‘폴앤조’,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신규 브랜드를 연이어 론칭하며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FW) 시즌 공략에 나선다.
패션 자체 브랜드 ‘LBL’은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인식되는 ‘캐시미어’를 중심으로 연간주문액 1,000억 원을 돌파,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끌어올린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오는 29일 선보이는‘캐시미어’는 섬세한 공정 과정을 거쳐 역대 최상의 질감과 색감을 표현했다. ‘비버’, ‘세이블’ 등 업계 최초로 최상급 소재를 선보이고,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분위기를 감안해 이너웨어 비중도 30% 확대한다.
스타일리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젤(izel)’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세트업(SET-UP) 상품을 판매한다. ‘코랄핑크’, ‘솔리드 핑크’ 등 한 가지 색상에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으며, 40여 년 이상 수트 공정만을 전문으로 한 파트너사와 협업해 차별화된 ‘수트세트’도 기획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히트 상품 1위인 ‘라우렐’도 오는 15일부터 ‘홀가먼트 니트’를 비롯한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1,200억 원을 돌파한 단독 패션 브랜드로, 이번 시즌에 최초로 데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젊은층 공략을 위해 ‘폴앤조’,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폴앤조’는 전 세계 약 15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코스메틱 라인까지 진출한 토탈 패션 브랜드이다. 오는 22일부터 가을 재킷, 니트 등 20여 종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며, 대표 모델로 배우 서지혜를 선정해 젊은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도 오는 16일(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패션 자체 브랜드를 앞세워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며 “젊은층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고객층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
August 10, 2020 at 07:27AM
https://ift.tt/3fHIj32
“장맛비에 패션은 벌써 가을로”…홈쇼핑, 2주 빨리 가을 신상품 출시 - 서울경제 - 서울경제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장맛비에 패션은 벌써 가을로”…홈쇼핑, 2주 빨리 가을 신상품 출시 - 서울경제 - 서울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