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삼성물산 패션, 매출 1천억대 `비이커`도 온라인 사업 뛰어들어 - 매일경제 - 매일경제

kleidforst.blogspot.com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매출 1000억원대 브랜드로 통하는 `비이커(Beaker`가 처음으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

8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온라인 사업 확대와 함께 밀레니얼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 언더바(B_)`를 선보인다. 비이커는 코로나19로 인한 시장 침체에도 올해 들어 매출이 10% 이상 늘어나는 등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비이커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라인(PB) 상품을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유니섹스한 스타일의 상품을 `비 언더바`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트렌디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2535 고객을 겨냥해 비이커 상품 대비 가격을 60% 수준으로 책정했다. 이에 따라 아우터가 20~30만원대, 팬츠/카디컨/스웨터/액세서리는 10만원대다.


송태근 비어커 팀장은 "비이커는 MZ세대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 라며 "`비 언더바` 출시와 함께 가성비를 중시하고 패션에 관심이 있는 젊은 층에게 유니섹스 컨셉의 동시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비 언더바` 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비이커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 `비 언더바` 쇼룸을 마련해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ptember 08, 2020 at 09:26AM
https://ift.tt/3bz1LPd

삼성물산 패션, 매출 1천억대 `비이커`도 온라인 사업 뛰어들어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삼성물산 패션, 매출 1천억대 `비이커`도 온라인 사업 뛰어들어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