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삼성물산 패션부문, 협력사 99곳과 지속가능기업 선포 - 조선비즈

kleidforst.blogspot.com
입력 2020.09.02 10:51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99개 협력회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 실천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행동하기 위해 고용 관계, 차별금지, 노동시간, 임금, 복리후생, 아동 및 청소년 노동 등과 관련해 보편적인 가치를 따르기로 선언했다. 또 책임감 있는 자원 활용과 환경오염 방지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에너지와 자원의 활용, 폐수 및 폐기물, 화학물질 관리 등에 대한 기본적인 관리 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빈폴의 친환경 상품군 ‘비 싸이클’ 라인/삼성물산 패션부문
특히 패션 산업의 지속가능성 증진이라는 공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투명한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협력사와 함께 서약서를 작성했다.

상품도 개선한다. 빈폴은 올 초부터 친환경적 시스템 구조를 정착시키는 차원에서 친환경 상품 '비 싸이클'을 선보이고 있다. 재생 소재 및 충전재 사용, 동물복지 시스템 준수 다운(RDS) 사용, 환경오염 유발 물질 원단 사용 축소 등 3대 기준을 바탕으로 했다.

올 F/W(가을/겨울)에는 재생원료를 사용한 패딩 점퍼와 조끼, 코트를 비롯해 폴라플리스 집업과 재생 가죽을 사용한 어반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RDS를 사용한 쓰리웨이(3WAY) 거위털 코트와 오리털 점퍼, 생분해 소재를 활용한 다운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상무)은 "지속가능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끈질기게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문화로 정착시켜야 한다"며 "빈폴은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친환경을 바탕으로 한 3대 기준을 철저히 엄수하고, 업계의 모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eptember 02, 2020 at 08:51AM
https://ift.tt/3jvk1eW

삼성물산 패션부문, 협력사 99곳과 지속가능기업 선포 - 조선비즈

https://ift.tt/3d15yD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삼성물산 패션부문, 협력사 99곳과 지속가능기업 선포 - 조선비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